변수 => 값 입력 변수는 입력 또는 출력 기능에 필요합니다.
상수 => 변하지 않는 값
입력 함수 => “컴퓨터, 이제부터 사용자가 입력하는 값은 이 데이터 타입이고 이 이름을 가진 변수가 선언된 메모리 주소에 넣습니다.
출력 기능 => “컴퓨터, 이 변수는 이 데이터 유형이며 사람이 읽을 수 있는 방식으로 래핑된 후 이 변수를 인쇄합니다.”
주석 => 이 코드에 대한 주석입니다.
반복문 => 지정된 횟수만큼 컴퓨터가 자동으로 반복합니다.
for 문 => “//변수 선언, 조건 선언 및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때까지 변수 증가 또는 감소//
변수가 조건을 만족하는 한 중괄호 안의 함수를 실행하십시오.”
while 문 => “//변수 선언 //조건 선언,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때까지 변수 증가 또는 감소. 변수가 조건을 만족하는 동안 중괄호 안에서 함수를 실행합니다.
do while 문 => “변수 선언 및//변수가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때까지 늘리거나 줄입니다. 변수가 조건을 만족하는 한 중괄호 안에 있는 함수를 실행합니다. //조건을 선언합니다.//
이중 루프 => 큰 담당자와 작은 담당자 큰 담당자가 총 담당자 수를 수행하면 작은 담당자는 그 안에 있는 담당자 수를 수행합니다.
중요한 것은 어디에서 시작하고 어디까지 반복하느냐…
변하면 변하는 가치를 빌려야 합니다.
공간은 생성된 또 다른 지점입니다.
if else if=> 이 조건에서 이런 종류의 연산, 이 조건에서 이런 종류의 연산
루프 내 조건문 => 기본적으로 루프문 없이, 조건이든 함수든, 반복적으로 실행되어야 하는 모든 것, 즉 일회성 문을 넘어서는 모든 것은 루프로 묶는 것이 옳습니다.
break => 이 조건이 충족되면 루프를 중단합니다.
계속 => 이 조건이 충족되면 루프를 완전히 종료하지 말고 이 조건을 그대로 두고 나머지 조건을 계속 진행합니다.
난수 생성기 => 임의의 작업을 수행하려면 난수를 선택하고 난수를 변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rand()% 얼마;
전처리기 지시어 => 컴퓨터야, 이 파일을 번역해
I/O 기능 번들 => 컴퓨터야, 입출력 기능을 사용할 테니 이 번들을 사용할게.
시간 관련 기능 묶음 => 컴퓨터다, 난수 생성기를 사용할 테니 이 묶음을 가져오겠습니다.
난수생성 관련 기능 묶음 => 컴퓨터인데 난수생성기를 쓸거니까 이 묶음을 사용합니다.
프로그래밍 초안 작성 => 이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을 단계별로 작성합니다.
코딩 => 이 단계를 컴퓨터에 입력하는 데 필요한 것을 구성합니다.
함수를 사용하는 이유 => 같은 것을 여러 번 작성하고 생성하다 보면 나중에 수정해야 할 것이 있으면 하나씩 찾아 수정해야 합니다. 그래서 같은 일이 반복된다면 함수로 만들어 보자.
함수 선언 => 이 데이터 유형의 반환 값을 받고 이 이름을 가지며 이 데이터 유형의 매개변수를 받는 함수를 작성하겠습니다.
함수 정의 => 이 데이터 유형의 반환 값을 받고 이 이름을 가지며 이 데이터 유형의 매개변수를 받는 함수를 작성하겠습니다. 그리고 이 능력으로 우리는 그런 일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에게 이것과 같은 것을 줄 것입니다.
함수 호출 => 내가 만든 함수를 실행하겠습니다. 반환 값이 제공되면 그 값을 반환하여 함수에 저장하며, 함수 자체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함수 자체를 변수로 설정한다.
루프에 변수 삽입 => 출력하든 난수를 생성하든 여러 번 반복해야 하는 경우 루프를 사용해야 하며 루프는 특정 값에서 시작하여 특정 값으로 증가하거나 감소합니다. i의 변화에 따라 루프에서 반복되어야 하는 함수가 이동하므로 해당 함수에 루프 변수를 넣어야 합니다.
배열을 사용하는 이유 => 같은 데이터 타입의 모든 값을 변수로 선언하는 것이 번거롭기 때문에 배열을 만들어 그 안에 값을 넣으면 됩니다.
배열 선언 => 이 배열은 이러한 데이터 유형으로 구성된 배열이며 이 배열의 이름은 this이고 이 배열의 크기는 this입니다.
배열에 추가, 입력 => 이 값을 이 배열의 위치 0에 놓고 이 값을 이 배열의 위치 1에 넣습니다.
아니요. 처음부터 배열을 만들 때 이 배열의 크기가 4라고 가정하고 이것을 0번째 위치에 놓고 이것은 1번째 위치에 놓습니다.
가비지 값 => 변수 선언 시 나타나는 값, 값을 입력하지 않으면 출력되는 값
배열에 문자열을 입력하십시오 => null 문자를 위한 장소를 만드십시오.
작은 따옴표로 문자를 인쇄할 때 %c
큰따옴표로 묶인 문자열을 인쇄할 때 %s
배열에 한글 넣기 => 한글은 알파벳보다 복잡하므로 한글 2바이트마다 공백을 만든다. 또한 null 문자를 위한 공간을 만들고 큰따옴표와 작은따옴표를 잊지 마십시오.
ASCII 코드 => 문자열을 숫자, 즉 %d로 출력하면 어떤 값이 출력되나요? 문자열인데 숫자로 나오나요? 그리고 null문자는 0으로 나오나요?
이것은 ASCII 코드의 각 문자와 관련된 숫자입니다.
개별 변수의 의미 => 텍스트: 텍스트 그대로 입력
숫자: 숫자 데이터(가격, 빈도, 개수 등)
참/거짓 변수: 상황을 명시한다(~~가 있다. ~~가 참이다.)
주의할 점 => 주의할 점은? 예를 들어 샌드위치와 커피를 합친 가격인가요? 그럼 가격 후
표현식을 작성해 봅시다.
무엇을 구해야 합니까? 얼마나 자주? 그런 다음 빈도를 기반으로 식을 작성해 봅시다.